[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늑대소년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맥스무비, YES24 등 주요 예매사이트 예매율 1위(31일 오전 9시, 영진위통합전산망 기준)를 기록하며 올 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대세 영화임을 입증했다.
지난 부산 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상영을 시작으로 언론과 평단, 일반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아온 늑대소년은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개봉 전 평점 9.28(네이버), 9.8(네이트), 8.9(다음)등 동시기 개봉작 중 네티즌 평점 1위(31일 기준)를 기록했다.
이처럼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늑대소년은 주요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늑대소년의 예매율 1위는 비수기로 접어든 가을 극장가에서 액션 첩보 액션 007 스카이폴, 1000만 관객을 이끈 광해, 왕이 된 남자 등 대작들을 물리치고 이뤄낸 결과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늑대소년을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송중기라는 배우의 재발견! 눈빛연기를 이렇게까지 잘 소화해내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배우들의 연기력도 최고, 판타지물의 스토리 또한 탄탄한 구성으로 최고였다. _wwws****”, “감동 슬픔200%! 초반에는 웃기고 후반에는 슬퍼서 여운이 남아요. 개봉하자마자 다시 보러갈꺼예요!!_bbom****”, “정말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에요 젊은 감독의 새로운 감각과 잔잔한 감동이 대단합니다. 정말 강추예요. 반드시 보세요!_noro****”, “올해 하반기 최고의 감성 로맨스 영화가 될 겁니다._pusu****” 등 배우들의 연기력은 물론 스토리, 연출까지 뜨거운 호평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