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대 레저스포츠과-운동의 모든 것, ‘산학협력 협약’ 체결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04-01 15:09 KRD7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 #운동의모든것 #산학협력 #협약체결식
NSP통신-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와 운동의 모든 것 관계자들이 산학협력 협약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대학교)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와 운동의 모든 것 관계자들이 산학협력 협약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대학교)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레저스포츠과가 김포대학교 2층 회의실에서 운동의 모든 것(MUSA&WNGP)과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운동의 모든 것에서 개최되는 피트니스 대회인 MUSA와 WNGP에서 수상한 선수들을 위한 신입생 선발과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의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또한 재학생 졸업생들의 취업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운동의 모든 것은 피트니스대회(MUSA&WNGP)를 주최·주관하며 보디빌딩과 스포츠모델을 양성하고 있다. 1년에 70회 정도의 대회를 개최해 스포츠 산업에 발전을 기여하고 있다.

G03-8236672469

석현 운동의 모든 것 대표는 “연평균 1만2000명 정도의 선수들이 대회에 출전한다. 대회에서 입상을 하는 선수들에게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으로써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와 좋은 관계를 형성해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 김현문 학과장은 “레저스포츠과와 운동의 모든 것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신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 졸업생들을 위해 운동의 모든 것(MUSA&WNGP)과 함께 연구와 회의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