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수학싸부에서 중간고사 대비를 돕는 ‘싸부특강’을 개강했다.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싸부특강은 내신기출로 이루어져 있어 실전훈련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온라인 수학 학원인 수학싸부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싸부들의 명쾌한 해설과 내신대비 꿀팁을 전수받을 수 있어 내신대비를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학생들은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프린트하여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하게 시간을 설정하여 문제를 풀어본 후 모르는 문제는 해설 강의를 보면서 문제 해결 및 부족한 개념을 보완한다. 이후 오답 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맞을 때까지 반복학습을 하는 집중 훈련을 한다.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은 교과서의 어떤 부분에서 출제된 것인지 경향을 파악할 수 있어 중간고사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중등 중간대비 특강은 중2, 중3 각각 6회 제공에 김유진, 고형섭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하고 고등 중간대비 특강은 고1 6회, 고2·고3은 수학Ⅰ 6회, 확률과 통계 3회, 기하 3회로 총 12회 제공에 백다슬, 임지우 싸부가 해설 강의를 한다.
수학싸부 관계자는 “내신 시험은 보통 새로운 문제보다는 기존에 출제됐던 유형이 자주 반복되어 출제된다”며 “싸부특강에서 제공하는 내신기출 시험지를 풀어보며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그 부분을 보충하면 중간고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