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파파로티 관람객들, 폭풍 감동 “크레딧 끊지 마라” 극장에 청원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3-03-21 15:34 KRD7
#파파로티 #한석규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한석규, 연기력과 흥행력을 겸비한 충무로 핫 스타 이제훈의 만남이 선사하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뜨거운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파파로티가 깊은 여운과 뜨거운 감동으로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있다.

이전에 발매된 OST를 통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노래 ‘행복을 주는 사람’은 엔딩 크레딧과 함께 흐르며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에게 긴 여운과 훈훈한 웃음을 전한다.

영화 속 까칠한 선생 한석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자 건달 고딩 장호 이제훈이 함께 부르는 노래 ‘행복을 주는 사람’은 두 남자가 선사하는 따스한 스토리와 함께 어우러지며 마지막까지 감동을 배가시킨다.

G03-8236672469

티격태격하던 앙숙에서 음악으로 함께 소통하고 최고의 순간을 향해가는 두 남자의 모습과 맞물려 퍼지는 ‘행복을 주는 사람’이 전하는 긴 여운에 관객들은 쉽사리 자리를 뜨지 못하는 것은 물론 극장을 나서며 노래를 흥얼거리는 등 폭발적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오케스트라 연주로 재탄생한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에 세계적인 테너 강요셉의 깊은 목소리가 더해져 뜨거운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것.

또한 ‘행복을 주는 사람’에 이어 크레딧과 함께 흐르는 파파로티만의 명품 음악은 관객들에게 폭풍 감동을 선사,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이 온라인을 통해 “크레딧은 물론 계속 이어지는 음악에 한동안 극장을 나오지 못했다! 이것이 명품 음악!”(heeli), “행복을 주는 사람 때문에 한참을 앉아 있었다! 폭풍 감동! 극장은 크레딧 자르지 말아주세요!”(nocono), “음악 때문에 크레딧까지 다 보고 한참 있다가 나왔다!”(totoam), “행복을 주는 사람 대박! 집에 가는 내내 흥얼거렸다”(yyhj) 등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파파로티는 명품 클래식부터 오페라곡, 가요를 넘나드는 풍성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으며 식지 않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석규, 이제훈 두 남자의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함께 흐르는 세계적인 테너 강요셉의 노래로 더욱 깊은 감동과 전율을 전하는 영화 파파로티는 개봉 2주차 평일에도 거센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