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상 슈퍼맨 ‘맨 오브 스틸’, 오는 6월 13일 개봉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3-04-22 16:37 KRD7
#맨오브스틸 #슈퍼맨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다크 나이트 시리즈 크리스토퍼 놀란이 제작과 각본을 맡고 300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맨 오브 스틸이 6월 13일 개봉한다.

맨 오브 스틸은 새로운 슈퍼맨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특히 잭 스나이더의 독창적이고 선구적인 영상미와 놀란의 깊이 있는 세계관의 조합은 기존 블록버스터 영화들과는 차별화된 스케일과 메시지가 조화된 완성도 높은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미 외신에서는 수퍼히어로의 정점에 선 수퍼맨의 고뇌와 더불어 인상적인 비행 장면을 언급하며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고 있다.

제작자와 각본가로서 활약하게 된 크리스토퍼 놀란은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수퍼맨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은 배트맨과는 완전히 다른 일이자 또한 자신이 넘어야 했던 또 하나의 도전이었다”면서 “잭 스나이더의 작업을 볼 때마다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말로 기대감을 더했다.

또, “300처럼 스타일리시한 세계와 왓치맨처럼 도전적이고 다양할 것”이라는 말로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들의 전쟁, 콜드 라잇 오브 데이의 헨리 카빌이 새로운 수퍼맨으로서 활약을 펼친다. 에이미 아담스가 히어로의 새로운 여인으로, 러셀 크로우와 케빈 코스트너가 각각 크립톤 행성의 친아버지와 지구에서의 양아버지로 등장한다.

수트부터 확 달라진 전혀 새로운 모습, ‘조커’를 능가하는 무한능력의 전혀 새로운 적, 그리고 지구와 우주를 넘나드는 전 우주적인 스케일로 무장한 맨 오브 스틸은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알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