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즈니플러스, 만달로리안 시즌3 3월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18 15:04 KRD7
#디즈니플러스 #만달로리안시즌3 #정이삭
NSP통신-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디즈니플러스의 만달로리안 시리즈가 마침내 다시 돌아온다. 디즈니플러스는 오는 3월 ‘만달로리안’ 시즌3 공개 확정과 함께 경이로운 여정이 다시 시작됨을 알리는 1차 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포스터는 신비로운 포스 능력을 가진 ‘그로구’를 품에 안은 만달로어인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의 모습을 담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블라스터를 쏘고 있는 그의 모습 뒤로 찢긴 망토와 자욱한 연기, 솟아오르는 불꽃은 이들이 다시 한 번 심상치 않은 여정을 떠날 것임을 암시하며 기대를 고조시킨다.

전편에서 아름다운 작별을 맞이한 뒤 이번 만달로리안 시즌3를 통해 다시 조우한 딘 자린과 그로구는 보다 애틋한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G03-8236672469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만달로어인의 정체성과 그들의 뿌리를 잇는 딘 자린의 내레이션으로 시작, 가족이 되었던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포스를 다루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그로구가 새로운 여정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더불어 드넓은 우주에서 펼쳐지는 격전은 더욱 끈끈해진 두 주인공의 연대와 활약, 그리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광할한 스케일을 경험할 것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존 파브로가 연출과 각본, 제작에 참여해 스타워즈 시리즈의 정신을 계승하면서도 독창적인 개성을 담아내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디즈니플러스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번 ‘만달로리안’ 시즌3 역시 존 파브로가 다시 한 번 각본과 제작에 참여한다. 또 ‘미나리’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 영화상 등을 수상한 정이삭 감독이 새로운 연출자로 합류한다.

여기에 ‘블랙 팬서’의 레이첼 모리슨 촬영감독이 힘을 더해 놀라운 미장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지난 시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페드로 파스칼, 칼 웨더스 등의 반가운 배우들이 다시 뭉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