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C솔루션, 밀폐용기 신제품 ‘글라스락 모듈러’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3-27 08:52 KRX7
#SGC솔루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유리밀폐용기 라인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모듈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 위크 및 쇼핑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보다 위생적인 식재료 및 음식 보관과 냉장고 정리 시 효율적인 공간활용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건강한 국내산 유리용기에 직사각 형태의 모듈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적 적층과 공간 활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글라스락 모듈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사진 =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모듈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사진 = SGC솔루션 제공)

‘글라스락 모듈러’는 용기 바닥면이 웨이브 구조로 되어있어 육류나 생선 등 식재료 등의 닿는 면을 최소화하여 눌어붙음을 방지해 보다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공학적 설계로 최대 50도까지 기울여도 쉽게 쓰러지지 않고, 캡 바깥쪽에 6mm의 홈이 있어 용기끼리 쌓아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다. 용기끼리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고, 냉장고 도어 가드까지 들어갈 수 있는 용량을 구성해 공간 활용에도 용이하다.

뚜껑은 잡아서 열기 좋은 돌출형 손잡이가 있어 편리하며, 미국 FDA 기준 식품 용기에 적합한 소재로 유연성과 신축성이 우수해 장시간 냉동 후에도 뻑뻑하지 않고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식재료를 사이즈에 맞춰 보관할 수 있도록 다진 야채부터 냉동 만두, 스테이크, 생선 등에 알맞은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로 제작됐다.

G03-8236672469

생활유리 제조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진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순도 높은 고품질 원료로 직접 생산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다.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소재로 수분이 많은 주방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고, 냉동실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서 사용 가능하다.

‘글라스락 모듈러’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7일 하루 동안 신상 위크를 통해 모듈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27일 오후 7시에는 ‘글라스락 모듈러’ 특집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사이즈의 식재료부터 완성된 요리까지 공간 활용에 특화된 국내산 유리용기로 위생적이고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글라스락의 세계 최고 유리제조 기술력과 환경친화적인 가치를 기본으로,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기능을 담은 건강한 유리용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