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모나미, 동국제약과 손잡고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3-27 09:52 KRX7
#모나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동국제약과 손잡고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를 출시한다.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는 모나미 153볼펜만 넣은 기존 틴케이스 시리즈와는 달리 모나미 153볼펜과 네임펜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나미 153볼펜은 0.5㎜ 필기선의 블랙, 핑크, 그린 3개가 담겼으며 마데카솔 실제 제품 패키지를 연상케하는 노랑, 그린, 회색을 볼펜축 컬러로 사용했다. 네임펜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블랙, 레드 2종으로 구성했다.

NSP통신-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 (사진 = 모나미 제공)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 (사진 = 모나미 제공)

특히 더욱 커진 틴케이스는 필기구 뿐 아니라 마데카솔 등 의약제품을 보관하는 미니 구급함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다른 구성의 틴케이스 제품인 만큼 소장용이나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된다.

G03-8236672469

모나미X마데카솔 틴케이스 펜 세트 가격은 9900원이며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과 모나미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모나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마데카솔로 친숙한 동국제약과의 브랜드 협업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구성의 틴케이스 펜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색다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