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HUG, 취약계층 아동 지원 ‘1사 1허그결연’ 협약 체결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4-26 13:29 KRX7
#HUG #취약계층아동지원 #주택도시보증공사 #1사1허그결연 #MOU
NSP통신-김은형 동산원 원장(왼쪽), 이병훈 HUG 사장직무대행(왼쪽 두 번째), 노희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왼쪽 세 번째)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HUG)
김은형 동산원 원장(왼쪽), 이병훈 HUG 사장직무대행(왼쪽 두 번째), 노희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왼쪽 세 번째)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HUG)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직무대행 이병훈, 이하 HUG)는 지난 25일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지역 사회복지시설 동산원과 자매결연을 위한 ‘1사 1허그결연’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1사 1허그결연은 HUG가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자매결연을 맺어 임직원 봉사활동 및 정기후원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올해는 부산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자 사업 첫 주자로 지역 아동복지시설 동산원을 선정하고 협약을 맺게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3개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HUG 임직원 봉사활동 기회 마련과 아우르미 사회봉사단 기금의 체계적인 운용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사업 추진 과정에서 전반적인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HUG 관계자는 “1사 1허그결연 사업을 통해 HOPE with HUG, 해운대 수목원 조성사업과 더불어 지역사회를 위한 HUG의 사회공헌 사업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직접 소통하고 관심을 가져 다가가는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