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경찰, 다중 밀집지역 특별 치안활동 전개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3-08-14 10:30 KRX7
#여수경찰 #다중밀집지역 #합동순찰

묻지마식 흉기 난동사건과 관련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 및 방범활동

NSP통신-여수경찰이 자율방범대 등 민간협력단체와 함께 합동순찰을 하며 범죄예방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여수경찰)
여수경찰이 자율방범대 등 민간협력단체와 함께 합동순찰을 하며 범죄예방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여수경찰)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경찰서(서장 최홍범)가 이순신광장 등 다중밀집지역에서 자율방범대 등 민간협력단체와 함께 합동순찰을 하며 범죄예방활동을 펼쳤다.

경찰에 따르면 최근 서울 신림역, 경기 분당 서현역 등에서 발생한 묻지마식 흉기 난동사건과 관련해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다중이용시설과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유사 범죄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용인력을 최대 동원해 특별방범 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경찰은 관광객과 다중이 많이 모이는 이순신광장, 낭만포차 등 집중관리 10개소를 선정하고 특히 지역행사가 열리는 이순신광장 일대에서 집중 치안활동을 펼친다.

G03-8236672469

또한 가시적인 안전순찰과 함께 흉기소지 의심자와 이상 행동자에 대한 선별적 검문검색을 실시해 강력범죄를 사전 예방하는 것은 물론 자율방범대, 시민경찰 등과 협력방범 활동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최홍범 서장은 “모든 경찰력을 동원해 강력 범죄로부터 안전한 여수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