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임팩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선언식 개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05 12:46 KRX7
#한화임팩트 #공정거래자율준수 #컴플라이언스프로그램

준법경영 강화 위해 2023년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CP)’ 도입

NSP통신- (사진 = 한화임팩트)
(사진 = 한화임팩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화임팩트(대표 김희철)가 지난 4일 서울시 중구 서울사업장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에 대한 의지를 선포하는 선언식을 개최했다.

작년 4월 준법경영 강화를 위해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을 처음 도입한 한화임팩트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최고경영자의 주관 아래 자율준수 선언식을 진행했다.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은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기업이 자체적으로 제정해 운영하는 내부 준법시스템이다.

G03-8236672469

이번 선언식을 통해 한화임팩트는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의 작년 활동 내역과 향후 운영 계획을 공유하고 신규 자율준수관리자를 임명했다.

올해도 한화임팩트는 주요 자회사를 포함해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주기적인 컴플라언스 교육 및 사업장별 현장 법무 간담회를 실시하는 등 임직원들의 준법의식을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갈 예정이다.

한화임팩트 김희철 대표는 “기업의 높은 준법정신이 요구되는 가운데 당사는 작년 초 자율준수 선언식을 시작으로 컴플라이언스를 향한 새로운 걸음을 내딛었다”며 “회사와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그리고 멀리 성장할 수 있도록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 내재화에 적극 동참하자”고 말했다.

한편 한화임팩트는 사외이사제 도입, 내부거래 심의위원회 운영, 임직원 준법경영 행동규범 제시,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 도입 등 전사적 노력을 지속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