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아떼 르봉 백 컬렉션 팝업스토어 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07 18:22 KRX7
#LF(093050) #아떼 #르봉백컬렉션팝업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르봉 백’의 신상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서 연다.

르봉 백 컬렉션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에서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되며 이곳에서 아떼의 완판백으로 떠오른 르봉 백의 신제품을 포함한 전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공간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대형 리본을 메인으로, 전체적으로 발레코어 무드를 앞세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실내 공간에는 24SS(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출시된 르봉 백 신상 컬렉션을 전시했고, 야외 공간에는 봄 분위기의 플라워 가든과 대형 리본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현장 혜택으로는 팝업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엔 백꾸(bag 꾸미기)를 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진주 키링) 증정, SNS 인증 시엔 아떼 굿즈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아떼 르봉 백은 발레코어 무드를 가방에 녹여낸 특색있는 아이템으로 2030대 여성 고객 사이에서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백팩은 물론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점과 유행하는 패디드(padded) 패브릭 소재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어우러진 점이 흥행 요소라고 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