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5 15:21 KRX7
#하이트진로(000080) #진로골드 #소주신제품

쌀 100% 증류원액 함유로 더욱 부드러운 맛 특징…21일 첫 출고, 4월 진로골드 팝업 오픈 예정

NSP통신- (사진 = 하이트진로)
(사진 = 하이트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기존 진로의 정통성을 살리면서도 차별화된 주질 및 패키지로 완성한 신제품 ‘진로골드’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로골드는 하이트진로의 100년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비율 레시피로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냈다.

G03-8236672469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을 주목,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진로골드 제품명은 원조의 정체성을 살린 진로와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의 황금비율을 표현한 골드를 조합해 완성했다.

제품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병을 적용하되 병뚜껑은 로즈골드, 라벨은 에메랄드색 등 트렌디한 색상으로 진로골드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 진로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한자로 진로(眞露)를 확대 삽입하고 한글과 영문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행운과 부의 상징인 두꺼비 로고를 가운데 배치해 진로골드만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의 초기 인지도 확산을 위해 새로운 골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되고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4월에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진로골드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오픈할 계획이다.

진로골드는 병(360ml) 제품만 우선 출시되며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통해 발전하는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