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제지 주가조작’ 사건 주범 공현철…“위조한 유가증권으로 사기대여” 피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MI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가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검진센터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시상 행사다.
KMI는 최초상기도,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건강검진센터 부문 종합평가지수(MBI, Master Brand Index) 산출 결과 최고점을 획득해 건강검진센터 대표브랜드로 4년 연속 선정됐다.
KMI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질병의 조기 발견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과 수검자 편의 향상을 위한 선도적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MI 이상호 이사장은 “건강검진 역량과 서비스, 브랜드가치를 지속 강화해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을 지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평생 건강관리 파트너이자 K-건강검진을 선도하는 기관이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