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노관규 순천시장, 변화와 혁신 통해 명실상부 전남 제1의 도시로 도약

NSP통신, 남정민 기자, 2024-12-31 16:56 KRX7
#노관규 순천시장 #송년사 #변화와 혁신 #전남 제1의 도시 #대한민국 문화도시

순천시, 대한민국 문화도시 혁신도시로 지방도시의 미래 보여줘

NSP통신-노관규 전남 순천시장 (사진 = 순천시)
노관규 전남 순천시장 (사진 = 순천시)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노관규 순천시장은 31일 송년사를 통해 순천시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명실상부 전남 제1의 도시로 도약했다고 밝혔다.

노 시장은 “올해 힘든 정국상황과 경제불황 속에서도 변화와 혁신을 향한 순천시의 발걸음은 흔들림이 없었음”을 강조하며 “모두가 완성을 이야기했던 정원은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입고 다시 태어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화, 롯데, 포스코, 케나즈 등 글로벌 기업들도 순천의 매력과 경쟁력을 인정하고 순천을 새로운 터전으로 삼았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순천의 도시 경쟁력도 한 단계 더 높아졌다. 올 한 해 순천은 전남에서 인구 1위, 예산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전남 제1의 도시로 도약했다.

노 시장은 “순천은 이제 대한민국 문화도시이자 아시아 대표 혁신도시로서 지방 도시의 미래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노 시장은 “단기간에 이런 변화를 만들어 낸 것은 모든 과정을 응원하고 함께해 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이라며 “시민 여러분께서 순천에 살고 있다는 긍지와 자부심으로 이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순천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전남드래곤즈
[NSPAD]장흥군
[NSPAD]나주시
[NSPAD]곡성군
[NSPAD]장성군
[NSPAD]전라남도동부지역본부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