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동향
SKT, 유심보호서비스 업그레이드…SK이노베이션 사장단 연봉 반납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는 지난 18일 봉강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봉강면발전협의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개최됐다고 알렸다.
행사에는 제7대 회장을 지낸 김정호 회장, 제8대 회장에 취임한 이시종 회장을 비롯해 전라남도의회 및 광양시의회 의원, 발전협의회 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2025년 신임회장단(△회장 이시종 △부회장 유성우, 이돈현, 이기욱, 최종환, 제종모 △상임부회장 허용호 △감사 이성규 등)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이시종 회장은 취임사에서 “봉강면발전협의회장을 맡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회원들과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더 많은 봉사활동에 힘쓸 계획이다. 지방도 865호선 확·포장 공사 등 여러 지역 현안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희 봉강면장은 “봉강면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과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발전협의회의 열정적인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발전협의회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강면발전협의회는 축하 화환을 대신해 받은 쌀 20여 포, 꿀 2병을 지역 내 경로당 및 취약 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