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1Q 매출·영업이익 전분기比↑…다수의 신작 론칭 예고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장흥군(군수 김성)은 6일 ‘장흥군4-H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청년4-H회원과 한국농촌지도자장흥군연합회, 한국4-H장흥군본부, 한국생활개선장흥군연합회 등 학습단체 임원들, 기관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8대 김동건 회장이 이임하고 제69대 임선호 회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에서 임선호 신임회장, 이신화 수석부회장, 양진호 차석부회장, 김병지 사무국장, 이현욱·김정훈 감사가 임명됐다.
임선호 신임회장(28·장동면)은 취임사를 통해 “장흥군4-H연합회 활성화 및 역량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회원 간 교류활동 및 벼 재배 과제포 운영을 통한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계현 장흥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좋은 것을 더욱 좋게 실천으로 배우자는 4-H 금언에 따라 2025년에도 장흥군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회원 간 협력해 학습하는 전문농업인으로 성장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흥군 4-H연합회는 청년 농업인으로 구성된 단체로, 지역 농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농업기술 실습과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