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아이와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돌봄 환경 만들어야”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5-09-26 16:00 KRX7 R3
#정윤경부의장 #경기도의회 #아이돌봄우수사례 #돌봄정책 #군포

묵묵히 애써주신 아이돌보미 선생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드림

NSP통신-25일 정윤경 부의장이 2025년 경기도 아이돌봄 우수사례 공유회 행사에 참석해 아이돌보미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25일 정윤경 부의장이 ‘2025년 경기도 아이돌봄 우수사례 공유회’ 행사에 참석해 아이돌보미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사진 =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25일 ‘경기도 아이돌봄 우수사례 공유회’ 행사에 참석해 아이돌보미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기도의회가 돌봄 정책을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정윤경 부의장은 “우리 사회의 가장 소중한 보물인 아이들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신 아이돌보미 선생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의 헌신이 곧 가정의 웃음이 되고 지역사회의 희망이 됐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경기도 아이돌봄 서비스가 지난해보다 27% 성장한 것은 단순한 수치가 아닌 돌봄을 선택한 가정의 평안과 아이의 웃음, 부모의 든든함이 담긴 성과”라며 “이 결실은 현장의 땀과 사랑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정윤경 부의장은 행사에서 공유된 사례의 의미를 높이 평가하며 “우수사례 하나하나는 누군가의 삶을 바꿔낸 생생한 이야기이자 우리 모두가 함께 배워야 할 지혜”라며 “이야기를 나누고 마음을 모을 때 아이돌봄 서비스는 더 큰 울림과 신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늘 현장을 살피며 든든하게 이끌어주시는 경기도아이돌봄광역지원센터 박인자 센터장님과 직원 여러분의 헌신 덕분에 경기도 돌봄의 품격이 높아졌다”며 감사를 전했다.

또 “경기도의회도 아이와 부모가 안심하고 의지할 수 있는 돌봄 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께하겠다”며 “여러분의 작은 손길이 모여 더 큰 희망의 숲이 되길 바라며 오늘의 만남이 그 길을 밝히는 따뜻한 등불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도 아이돌봄 우수사례 공유회’는 아이돌보미들의 헌신적인 활동을 격려하고 현장의 경험을 나누며 돌봄 서비스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경기도 아이돌봄 광역지원센터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