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택갈이 수출’ 급증…박수영 “관세청 불법 우회 수출 단속 강화해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VIP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9월 29일부터 제공한다.
VIP는 매월 한 번 더블 사이즈업, VVIP는 아메리카노 톨 무료 또는 더블 사이즈업 중 선택 가능하다.
혜택 이용은 ‘당신의 U+’ 앱에서 바코드를 매장에 제시하는 방식이며, 사이렌 오더와 배달은 제외된다. 스타벅스 제휴를 기념해 선착순 쿠폰 발급으로 VIP는 최대 25개, VVIP는 최대 40개의 별(Star)을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별은 음료·푸드·굿즈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10월 신규 멤버십 혜택으로 BBQ, 클룩, Uber 등 8개 제휴사가 추가됐다. 퐁당샤브, 배달의민족X본도시락, 캠핑 전시, 스피드메이트 등 다채로운 할인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을 위한 ‘가을 맞이 다다익선 이벤트’를 10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유플러스닷컴 소상공인 공식몰에서 인터넷과 AI전화·CCTV 등 상품을 동시에 가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의 매장 통신 환경 개선과 운영 효율을 지원하고, 온라인 전용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