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그룹주 하락…SK↑·CJ↓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는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대표 게임 7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MORPG 신작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IP 3종, KBO 기반 야구 게임 3종, 모바일 MMORPG 아이모 등에서 펼쳐진다.
우선 ▲더 스타라이트에서는 특별 출석 보상, 한가위 이벤트 미션, 이벤트 던전 ‘풍요의 평원’이 마련되며, 희귀 무기·방어구 제작서 조각과 한정 아바타, 정령 확정 소환권 등이 제공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경험치·마나석 3배, 무소모 플레이, 던전 정수 2배 보상 등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 러쉬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도 레전드 소환수, 희귀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KBO 기반 야구 게임 3종 ▲컴투스프로야구V25 ▲컴투스프로야구20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스타 지급, 전력 강화 아이템, 보름달 재화 교환 보상, 포스트시즌 승부예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모는 버프 효과와 필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를 확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