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SK바이오사이언스·휴젤 3분기 실적 개선…매출 성장세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전 품목 3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안군 농가에서 정성껏 재배·가공한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과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소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진안고원몰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전 품목에 대해 구매 금액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90만원 한도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전국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남수 진안군 농축산유통과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와 더불어 진안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이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협력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입점 농가 대표인 송연자 진안고원몰 위원회 부위원장은 “진안고원몰을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우리 농산물을 직접 소개할 수 있어 큰 힘이 된다”며 “이번 할인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진안의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접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