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K-AI 신약개발 과제 공동기관 지정…데이터 제공·검증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의 홍콩 법인 그라비티 게임 비전(이하 GGV)이 MMORPG 신작 ‘RO선경전설: 미덕가즈전기(가칭)’의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CBT(비공개 테스트)를 7일부터 시작했다.
테스트는 대만 현지 시간 기준 11월 7일 오전 11시부터 11월 21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구글플레이에서 CBT 버전을 내려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 작품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세계관을 새롭게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로, 직업 체계 대신 스킬·장비 연동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전투 스타일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또 오픈 필드 PVP를 추가해 경쟁과 평화 채널로 구분된 전장에서 보스 공략과 플레이어 간 전투가 가능하며, 펫·용병·비경 탐험 콘텐츠도 제공한다.
GGV는 CBT 참여자 전원에게 코스튬·포션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출석·일일 미션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충전 금액은 정식 출시 후 전액 보상된다.
김진환 GGV 사장은 “이번 타이틀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라그나로크의 클래식한 콘텐츠를 새로운 방향으로 재해석해, 원작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신선한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