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산업동향
LS·LG, 기술·투자 속도전…HVDC·초박막 필름으로 글로벌 경쟁력 확대 본격화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지난 21일 ‘2025년 사랑 愛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열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구성원이 함께 음식을 준비하며 공동체 정신을 나누고 어려운 이웃을 향한 돌봄의 마음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15개 여성단체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절인 배추를 다듬고 양념을 버무리며 정성껏 김치를 담갔다.
정성스럽게 준비된 김장김치 300포기는 지역아동센터 20개소와 공동생활가정 4개소, 가정폭력 보호시설, 홀몸 어르신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돼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될 예정이다.
김영희 여성가족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을 보태 주신 여성단체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행사가 더욱 풍성하게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황호순 광양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김장김치 나눔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