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내년 1월 4일까지 연말 이벤트 ‘아듀 2025’ 3종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모든 이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풍성한 보상으로 전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매일 태생 5성 소환! & 행운 보상 이벤트’에서는 하루 아메리아의 행운 100을 사용하면 태생 5성 몬스터를 1회 소환할 수 있고, 기간 동안 최대 35마리를 소환한 뒤 이 가운데 1마리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 아메리아의 행운 500을 사용하면 11주년 기념 소환서를 비롯해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데빌몬 등 누적 출석 일차에 따른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1주년 기념 소환서 지급! 특별 미션 이벤트’에서는 아레나, 월드 아레나, 점령전 등 PVP 콘텐츠 플레이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11주년 기념 소환서 최대 120장과 각종 고급 소환서를 제공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올해 9월 1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소환사와 10월 1일 이후 복귀 혜택을 받은 복귀 소환사는 전용 미션을 통해 단기간에 전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이계 던전 등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6성 전설 등급 룬 등 핵심 재화를 단계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