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년사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 “4E·3S 경영원칙 기반 CDMO 리더십 강화”

NSP통신, 정송이 기자, 2026-01-02 16:58 KRX7 R2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존 림 대표 #CDMO #ADC #오가노이드
NSP통신-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사장 (사진 = 삼성바이오로직스)
fullscreen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 사장 (사진 = 삼성바이오로직스)

(서울=NSP통신) 정송이 기자 =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대표가 올해 신년사에서 생산능력·포트폴리오·글로벌 거점 등 3대 축 확장 전략을 이어가며 “4E와 3S 경영원칙을 기반으로 글로벌 의약품 위탁생산(CDMO)시장에서 초격차 경쟁력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4E는 ‘고객만족’, ‘품질 경쟁력’, ‘운영 효율’, ‘임직원 역량’을 뜻한다. 그는 품질 경쟁력을 경쟁의 근본으로 규정하며 “품질은 생명을 다루는 바이오 업(業)의 절대 기준이자 어떠한 상황에서도 타협 없이 지켜내야만 하는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운영 효율 측면에서는 디지털 전환을 주문했다.

이어 존 림 대표는 4E를 실질적인 성과로 연결하기 위한 실행 전략으로 3S를 제시했다. 그는 ‘단순화’와 ‘표준화’를 통해 실행 속도와 품질·운영 안정성을 높이고 ‘확장성’을 기반으로 한 성장 전략을 지속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G03-8236672469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올해 미국 록빌 공장을 새로운 기점으로 삼아 글로벌 사업 확장을 가속화하고 신규 모달리티(치료 접근법) 역량 또한 한층 더 끌어 올릴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 항체·약물접합체(ADC)와 오가노이드 사업은 올해 더욱 고도화해 미래 성장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축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