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인수자문·산업분류체계’ 성과로 기대감 높여…‘소비자보호·가상자산’ 역량 강화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095660)가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 이용자 참여로 마련된 기부금 1000만 원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게임 내 패밀리(길드)가 단순 커뮤니티를 넘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또 다른 가족’이 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12월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됐으며, 패밀리 멤버 간 ‘도와주기’ 활동 점수를 합산해 기부와 연계했다.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상위 1~3위 패밀리 이름으로 기부를 진행했으며, 최종 기부 주인공은 1위 ▲PANTHEON(판테온), 2위 ▲이클립스, 3위 ▲LO천생연분VE로 선정됐다.
이번 나눔에는 3만 6000여 명의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성남시 내 위기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게임 속 참여가 누군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함께 마음을 모아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