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화증권 ‘맑음’, 인수 자문 딜 성과로 수임 확대 기대·KB증권 ‘흐림’, 5개 증권사 개인형 퇴직연금 유입 ‘최하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석훈 전 국민의힘 안산시갑 당협위원장은 9일 경기 안산시 해양동 그랑시티자이1차 경로당에서 열린 ‘2026 희망을 나누는 동행’ 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행사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지역 기관·단체장과 경로당 회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김석훈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은 행사에 앞서 경로당 어르신들께 큰절을 올리며 새해 인사와 함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 전 위원장은 “새해에도 어르신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지역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논의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파크골프장 조성, 그랑시티자이 주차 여건 개선, 89블럭 인조구장 주변 어르신 쉼터 확충 등 어르신들의 생활과 밀접한 현안들의 의견을 나눴다.
한편 ‘희망을 나누는 동행 시리즈’는 지역 주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