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대구 북구보건소, 2년 연속 통합건강증진사업 ‘최우수기관상’ 수상

NSP통신, 김대원 기자
KRX7
#대구시 #대구시북구 #보건소 #통합건강증진사업 #최우수기관

대구광역시장 표창, 걷기 실천 확산·주민참여형 걷기동아리 성과 인정

-대구 북구보건소가 2026년 대구광역시 통합건강증진사업 성과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 = 대구 북구)
fullscreen
대구 북구보건소가 2026년 대구광역시 통합건강증진사업 성과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 = 대구 북구)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 북구보건소가 2026년 대구광역시 통합건강증진사업 성과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북구보건소는 해당 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평가는 대구시 9개 구·군을 대상으로 주민 건강생활 실천 기반 조성, 지역자원 연계, 대상자 맞춤형 건강관리 등 정량평가 9개 항목과 정성평가를 종합적으로 심사했다.

특히 북구보건소는 걷기 교육, 홍보, 비대면 걷기 챌린지와 주민참여형 걷기동아리 74팀 운영을 통해 생활 속 걷기 실천 분위기를 확산하고 생활권 중심의 걷기 친화적 환경을 조성해 주민 접근성 제고와 지역 간 건강 불균형 해소에 기여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수상은 주민 건강증진을 위해 현장에서 함께 노력한 주민과 관계기관, 보건소 직원들의 성과”라며 “앞으로도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건강증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모두가 건강한 북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포항시
[NSPAD]엑스코
[NSPAD]울진교육지원청
[NSPAD]경상북도의회
[NSPAD]수성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