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 ‘노인 건강체조·요가교실’ 수강생 모집

NSP통신, 김여울 기자
KRX7
#광명시 #시민건강증진센터 #노인건강체조 #요가교실 #수강생모집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접수, 관내 60세 이상 대상 총 14개 반 운영

-광명시청 전경. (사진 = 광명시)
fullscreen
광명시청 전경. (사진 = 광명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시(시장 박승원) 시민건강증진센터가 7월 3일부터 9일까지 ‘노인 건강체조·요가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건강체조 12개 반, 요가 2개 반으로 운영한다. 모집 인원은 반별 15명 내외다. 신청 대상은 광명시에 거주하는 60세 이상 시민이며 수업은 주 2회(회당 1시간) 진행한다.

참여자는 프로그램 전후로 혈압·혈당·콜레스테롤·체성분 검사와 기저질환 조사를 받아 개인별 건강 상태 변화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수강 희망자는 신분증을 지참해 시민건강증진센터 건강관리실(4층)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나기효 건강위생과장은 “노인의 신체 기능 수준에 맞춘 운동 프로그램”이라며 “사전 건강 상태 확인으로 안전하게 참여하도록 운영하겠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화성시의회
[NSPAD]오산시
[NSPAD]수원시
[NSPAD]경기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