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한 6년, 미래상주의 초석을 놓은 시간

강영석 상주시장이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퇴임식을 갖고 6년간의 시정운영을 마무리했다. (사진 = 상주시)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강영석 상주시장이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퇴임식을 갖고 6년간의 시정운영을 마무리했다.
이날 퇴임식에는 가족과 공무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주요 공적 소개, 업적 소개 영상 시청, 감사패 전달, 퇴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강영석 시장은 퇴임사를 통해 “지난 6년 동안 민선 7·8기 상주시장으로서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시민과 기관·단체, 출향인사,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6년은 새로운 상주 건설과 위대한 도약의 시작을 알리는 열정의 시간이자 도전의 연속이었다”며 “시민과 공직자가 함께 힘을 모았기에 상주의 미래를 향한 의미 있는 성과들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고 회고했다.
재임 기간 동안 상주시는 문경~상주~김천 중부내륙철도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경상북도 국민안전체험관 유치, 상주 기회발전특구 유치 및 이차전지 클러스터 조성,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선정 등 미래 성장 기반을 확충하는 데 힘써왔다.
강영석 시장은 “새롭게 시작되는 민선 9기에도 상주시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어나가길 바란다”며 “비록 이제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지만 앞으로도 상주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하고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이날 퇴임식에는 가족과 공무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주요 공적 소개, 업적 소개 영상 시청, 감사패 전달, 퇴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강영석 시장은 퇴임사를 통해 “지난 6년 동안 민선 7·8기 상주시장으로서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시민과 기관·단체, 출향인사,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재임 기간 동안 상주시는 문경~상주~김천 중부내륙철도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경상북도 국민안전체험관 유치, 상주 기회발전특구 유치 및 이차전지 클러스터 조성,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선정 등 미래 성장 기반을 확충하는 데 힘써왔다.
강영석 시장은 “새롭게 시작되는 민선 9기에도 상주시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어나가길 바란다”며 “비록 이제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지만 앞으로도 상주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하고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LG그룹[T01] [NSPAD]LG그룹](https://file.nspna.com/ad/T01_lgfuture_5298.gif)
![삼성전자[T01] [NSPAD]삼성전자](https://file.nspna.com/ad/T01_samsung_5043.gif)
![포항시[C52][C52_ipohang_5383] [NSPAD]포항시](https://file.nspna.com/ad/C52_ipohang_5383.jpg)
![엑스코[C52] [NSPAD]엑스코](https://file.nspna.com/ad/C52_xsco_5380.gif)
![울진교육지원청[C52][C52_ujedu_5372] [NSPAD]울진교육지원청](https://file.nspna.com/ad/C52_ujedu_5372.png)
![경상북도의회[C52][C52_gsbukcou_5357] [NSPAD]경상북도의회](https://file.nspna.com/ad/C52_gsbukcou_5357.jpg)
![수성구청[C52] [NSPAD]수성구청](https://file.nspna.com/ad/C52_suseonggu_500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