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노벰버 맨. 촬영 중 딸 사망 뒤늦게 알려져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4-09-17 15:29 KRD7
#노벰버맨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오는 10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피어스 브로스넌의 스파이 액션 컴백작이자, 할리우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전문 제작진의 참여로 세련되고 박진감 넘치는 스릴이 기대되는 화제작 노벰버 맨의 촬영 도중, 피어스 브로스넌의 딸이 사망한 사실이 알려져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빌 그랜저의 인기 스파이 소설 There Are No Spies를 원작으로 한 영화 노벰버 맨은 코드네임 ‘노벰버 맨’으로 불린 전직 최고의 CIA 요원 피터(피어스 브로스넌)가 증인을 보호하는 은밀한 작전에 뛰어들며 옛 제자와 전세계 모든 스파이들의 타깃이 돼 펼쳐지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과 숨막히는 스릴, 스펙터클한 액션이 기대되는 프리미엄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피어스 브로스넌은 007 시리즈의 5대 본드로 카사노바의 이미지로 유명해진 배우, 하지만 그의 실제 생활은 이 시대에 더 없을 로맨티시스트라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G03-8236672469

피어스 브로스넌은 1991년 첫 번째 아내 카산드라 해리스를 난소암으로 잃은 바 있으며, 영화 노벰버 맨의 촬영 도중, 그의 딸인 샬롯 브로스넌 역시 난소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이후 발표된 성명을 통해 그는 “난소암을 앓던 샬롯이 하늘로 떠났다. 샬롯은 인간의 존엄성을 잃지 않고 암과 싸웠으며, 사랑하는 딸을 잃어 마음이 무겁다. 이 지독한 병이 하루라도 빨리 완치될 수 있는 병이 되기를 기도할 것이다”라고 애도했다.

샬롯 브로스넌은 사망 2주 전 오랜 시간 남자친구였던 알렉스 스미스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 작은 결혼식에는 친구와 친지만이 참여, 피어스 브로스넌은 아버지로서 그녀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에 입장했다.

그녀의 임종 후 그는 노벰버 맨 촬영장인 세르비아에 복귀,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그는 아내와 딸을 난소암으로 잃은 만큼이나 난소암을 알리고, 연구 자금을 마련하는 등 자선 활동에도 힘쓰고 있어, 그의 사랑은 그들이 죽은 이후에도 계속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이런 비극 속에서 촬영된 영화 노벰버 맨에서 피어스 브로스넌은 딸과 소중한 이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 촬영 중 실제 딸을 잃었던 그의 슬픈 경험은 더욱 애틋한 연기로 살아났다.

개봉 전부터 속편 소식이 들려오며 새로운 스파이 액션 프렌차이즈의 탄생을 알린 프리미엄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노벰버 맨은 007, 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 규모감 있는 액션을 탄생시킨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전문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작품이다.

goodjob@nspna.com, 김소연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