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I서울보증, 서울시 어린이병원에 1억원 후원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11-24 09:23 KRD7
#SGI서울보증 #어린이병원 #인공호흡기 #기부 #의료기기
NSP통신-23일 서초구 내곡동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유광열 SGI서울보증 사장(오른쪽)이 최진숙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병원장(왼쪽)에게 저소득 환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SGi서울보증)
23일 서초구 내곡동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유광열 SGI서울보증 사장(오른쪽)이 최진숙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병원장(왼쪽)에게 저소득 환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SGi서울보증)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GI서울보증은 지난 23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발달장애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1억원의 의료비 및 의료기기를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지원된 의료비는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위기가정 통합지원사업’과 연계해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어린이 치료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올해는 특별히 중증 호흡장애를 겪고 있는 장기입원 환아를 위한 인공호흡기를 추가로 기부했다.

G03-8236672469

2018년 이후 4년째 지속적으로 발달장애 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후원하고 있는 유광열 서울보증보험 대표는 “공공병원에 대한 의료비 및 의료기기 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이들이 비용 걱정없이 치료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와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