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멀티플랫폼 ‘티타이니 온라인’ 글로벌 CBT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8 11:05 KRD7
#스마일게이트 #멀티플랫폼 #티타이니온라인 #글로벌CBT #티니스튜디오

글로벌 CBT, 월드 단일 서버, AI 실시간 번역 기능 등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가능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개발 티니 스튜디오)의 글로벌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내달 7일(목)까지 실시한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순수 IP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한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 모험과 전투가 펼쳐지는 스토리에 전세계 단일 서버 형태의 글로벌 통합 서비스 및 커뮤니티가 강조된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라’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G03-8236672469

티타이니 온라인에서 이용자는 자유롭게 무기를 변경하고 클래스 제한 없이 탑의 각 층마다 다른 몬스터와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또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 협동 플레이 및 PvP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외 연합, 길드, 하우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 기능이 더해져 전세계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판타지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다양한 문화권의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머러스한 코스튬 등의 코믹 요소 등으로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또 캐주얼하고 폭넓은 전세계 유저를 타깃으로 한 만큼 저사양 기기들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CBT를 통해 전세계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커뮤니티 MMORPG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