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아워홈 ‘맑음’·SPC삼립 ‘비 온뒤 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민서)가 주최한 올해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최근 웃음과 행복을 만드는 유머 리더십 특별강연을 여성단체회원 및 시민 200여 명과 참여한 가운데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강연은 최규상 한국유머전략연구소 대표가 어디서나 사람을 매혹시키는 유머비법 등을 교육을 했다.
김민서 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양성평등 촉진 및 여성 지도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항상 자신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시고 걱정하시는 여성단체 회원분들 및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운 웃음교육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드리고자 특별강연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유머리더십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28일에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양성평등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날 기념식에는 양성평등 촉진 및 지역봉사에 기여한 공로자를 격려하고 감성터치 힐링 콘서트 ‘인생의 리듬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이한 파페라가수를 초청해 명사특강 시간 및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