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성시 세무과,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전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7-05 13:46 KRD7 R0
#안성시 #세무과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박상호

박상호 과장 “농작물 제값, 작은 힘이나마 보탬되고자”

NSP통신-경기 안성시 세무과직원들이 최근 일손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을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안성시)
fullscreen
경기 안성시 세무과직원들이 최근 일손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을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 세무과(과장 박상호)는 최근 가뭄과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세무과 전직원이 마늘과 양파캐기 등에 참여해 농가의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농가주 A씨는 “바쁜 일정 속에서 이렇게 농촌을 찾아 일손을 덜어주어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G03-8236672469

박상호 세무과장은 “농작물은 적기 수확이 중요하므로 어렵게 지은 농작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