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식품의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는 파스타소스 제품 5종 출시를 기념해 1등 당첨자에게 이탈리아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맛으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폰타나 파스타소스 제품을 알리고 파스타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 각 지역의 식문화를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신제품 ‘폰타나 병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의 카르니아·파르마·베네치아·나폴리·밀라노 등 각 지역의 정통 파스타 조리법을 재현해 지역별로 다양하게 발달한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폰타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폰타나 모델인 오세득 셰프가 내주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모두투어 이탈리아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그 외 2등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주방용품 브랜드 ‘발라리니’의 화이트스톤 프라이팬&웍 2종, 3등 1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생활도자기 브랜드 ‘이도’의 온유 샐러드볼 1종, 폰타나상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폰타나 신제품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