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얼짱 강사’ 박다인, 분당복지관서 ‘노인 이미지 메이킹’ 강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3-03 23:39 KRD7
#박다인 #청소년멘토링 #CS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얼짱 강사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CS전문강사 박다인이 어르신들과 함께 특별한 강연 시간을 가졌다.

박다인은 최근 경기도 분당복지관에서 120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미지 메이킹 강연을 진행했다.

NSP통신

이날 강연에서 그는 젊은 시절보다 비주얼 측면에서 자신감이 떨어져 있는 이들에게 나이가 들어가며 변화되어지는 이미지에 대한 잘못된 이해를 바로잡아 주며, 상황에 따른 옷차림과 헤어스타일 또는 말투로 자신감 있는 이미지 메이킹을 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특히 그는 어르신들을 향해 “비주얼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자존감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용기를 북돋웠다.

G03-8236672469

이날 강연을 경청한 분당복지관 어르신들은 사물놀이와 라인댄스, 연극 등 개개인들의 재능을 이용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에게 무료로 재능기부 공연을 진행하는 등 제2의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있다.

한편 청소년멘토링 강사로도 활동 중인 박다인은 현재 다양한 행사의 전문 MC로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