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드롬’ 송창의, 극 캐릭터 차여욱 빙의 연기 ‘싱크로율 100%’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4-11 22:10 KRD7
#송창의 #신드롬
NSP통신- (JTBC 드라마 신드롬 방송 캡쳐)
(JTBC 드라마 ‘신드롬’ 방송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송창의의 연기가 화제다.

JTBC 월화드라마 ‘신드롬’에서 극 주인공 차여욱 역을 맡아 열연중인 송창의가 감정의 폭이 큰 캐릭터 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이고 있는 것.

송창의는 그 동안 개구지거나 철없는 행동 등 부잣집 도련님으로서의 모습 외에도 신경외과 의사로서의 진지함과 열정 등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표정연기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차여욱의 캐릭터 연기에 몰입한 모습이었다.

G03-8236672469

특히 최근들어 보인 복수를 위한 강인하면서도 단호한 눈빛과 절제된 분노의 눈물 연기 등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섬뜩하면서도 뭉클하게 만들어내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이라는 호평까지 얻고 있다.

차여욱이 선보이는 급격한 심리변화를 완벽 연기력으로 커버해 내고 있는 송창의에 대해 시청자들은 “송창의와 차여욱이 한 인물인 듯 하다”, “송창의가 연기하는 여욱 때문에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극에 몰입하게 된다”, “연기가 아닌 리얼리티다. 정말 놀라운 연기력”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종영 2회를 남겨둔 ‘신드롬’은 종합편성채널 동 시간대 월화드라마로는 시청률 2%대로 1위를 기록 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