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소울 감성보컬 바비킴과 김태우의 듀엣곡 ‘그런 걸(Girl)’이 베일을 벗는다.
30일 바비킴 소속사는 “오늘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바비킴-김태우의 듀엣곡 ‘그런 걸(Girl)’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듀엣곡 ‘그런 걸(Girl)’은 첫 눈에 반해버린 운명 같은 사랑에 대한 가사와 천편일률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거부한 셔플 리듬의 빅밴드 어쿠스틱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크리스마스에 가장 잘 어울릴 러브송으로 평가받는 이 곡은 올 연말 열리는 브랜드 공연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를 위해 특별히 김태우가 직접 노랫말과 곡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특히 바비킴의 부드러운 중저음과 김태우의 폭발하는 파워풀한 고음은 완벽 하모니로 곡의 마력에 빠져들게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그런 걸(Girl)’ 뮤비에는 바비킴과 김태우의 곡 작업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삽입돼 두 보컬리스트의 화기애애하고 진지한 녹음과정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바비킴과 김태우는 오는 12월 25일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열리는 연말콘서트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 무대에서 라이브로 듀엣곡 ‘그런 걸(Girl)’을 열창할 계획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