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인나, “감기 조심하세요” 청순 셀카 환절기 인사로 근황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12-04 02:44 KRD7
#유인나
NSP통신- (유인나 미투데이)
(유인나 미투데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유인나가 간만에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3일 유인나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너무 너무 춥네요. 저처럼 내복 꼭 챙겨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로 추운 겨울 환절기 안부와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알렸다.

공개 된 사진 속 유인나는 갈색 스웨터 차림에 한 손으로 턱을 괸 모습으로 차안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무보정의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유인나는 긴 생머리에 잡티하나 없는 깨끗한 아기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유인나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인나 청순미모는 어디에서도 빛이나네”, “지난 가을에 이어 겨울 안부인사를 전하는 유인나 마음씨도 예뻐”, “오랜만의 모습보니 반갑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인나는 현재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진행을 맡아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동안 청취자와 만나고 있다.

한편 유인나는 자신의 최근 모습을 담은 셀카에 대해 한 매체가 ‘민낯’으로 보도된데 대해 “민낯이 절대 아닙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아닐뿐”이라며 “제가 열심히 화장을 한 것이랍니다”라고 팬들의 오해가 없도록 고백해 깜짝 웃음을 전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