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주니엘 이상형 공개, 꽃미남·훈남 아닌 ‘귀요미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4-17 01:49 KRD7
#주니엘 #귀여운남자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일명 ‘러블리 쇼크’로 불리는 가수 주니엘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주니엘은 16일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귀요미 영상’을 통해 ‘귀요미남’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 영상에서 “‘잘 생긴 남자’도, ‘영화배우’도 아닌 ‘귀여운 남자’가 좋다”라고 콕 집어 말하고 있다.

G03-8236672469

주니엘 이상형 공개 ‘귀요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주니엘 정말 사랑스럽다”, “주니엘만 할 수 있는 이상형 고백”, “깨물어 주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기존의 청순함과는 180도 다른 와일드한 ‘펑키걸’로 변신한 새 재킷 사진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주니엘은 오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ll in L’(폴 인 엘)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귀여운 남자’로 컴백한다.

한편 주니엘은 이날 컴백 기념으로 팬들과 함께 ‘귀여운 남자’를 드레스 코드로 한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