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서형, ‘기황후’ 합류…하지원과 불꽃 카리스마 대결 ‘기대UP’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8-28 21:01 KRD7
#김서형 #기황후 #하지원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서형이 올 하반기 안방극장 최대 기대작으로 순항을 예고하고 있는 대하사극 ‘기황후’호에 승선했다.

28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김서형이 오는 10월 2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정경순, 연출 한희)에 황태후 역으로 전격 합류했다.

김서형이 연기하게될 황태후는 우아하고 고고한 매력에 흔들리지 않는 입지를 지닌 정치적 고수이다. 기황후 역의 하지원과는 끝까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게되는 인물로 극 중 두 사람이 선보일 한치 양보없는 카리스마 대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G03-8236672469

김서형은 “첫 사극 연기로 시청자분들을 찹아 뵙게돼 많이 떨리고 설레지만 기대 역시 된다”라며 “캐릭터에 대해 많이 노력하고 연구해 작품을 보다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지켜봐 달라”고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드라마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이다.

한편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이후 1년 7개월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게 된 김서형은 오늘(28일) 영화 ‘봄’을 크랭크업하고, ‘기황후’ 촬영에 돌입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