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아워홈 ‘맑음’·SPC삼립 ‘비 온뒤 갬’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태블릿으로 학습하는 중학생용 스마트러닝 ‘아이셀파탭(i셀파Tab)’을 출시했다.
아이셀파탭은 올해 1월 출시한 초등 스마트러닝 ‘밀크T’ 상품을 확대한 것으로 기존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 사이트 ‘아이셀파’의 학습 콘텐츠 서비스를 기반으로 했다.
학생들이 강의를 들으면서 학습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성적 향상에도 도움이 되도록 수준별 완전학습시스템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술형 문항을 대비할 수 있는 ‘1:1 과외식 수학 첨삭 서비스’와 ‘영어 작문 첨삭 서비스’, 주요 과목 수행평가 대비에 유용한 ‘수행평가 항목별 대비 서비스’를 제공해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서술형평가와 수행평가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시스템 외 관리교사의 전문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아이셀파탭의 모든 학습관리 전문가가 이-튜터(E-Tutor) 자격증을 소지했으며 1:1 밀착 관리로 보다 꼼꼼한 학습관리와 올바른 공부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한편 천재교육은 아이셀파에서 오는 30일까지 ‘아이셀파탭’ 출시를 기념한 기기체험 이벤트를 진행, 선착순 2000명에게 10일 간 무료로 학습 체험을 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노트 10.1 체험기기’와 교재 3권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