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아워홈 ‘맑음’·SPC삼립 ‘비 온뒤 갬’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가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5’ 영상 공개를 기념해 연말 DJ 파티를 진행한다.
밀러 사운드 클래시는 전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뛰어난 DJ들이 미국 라스베가스에 모여 디제잉(DJing) 대결을 통해 최고의 우승자를 선발하는 축제다. 올해는 국내 경합에서 1위를 차지한 DJ 바리오닉스가 한국 대표로 출전했다.
밀러는 국가대표로 나선 DJ 바리오닉스의 대결 무대와 라스베가스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밀착 취재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라스베가스 진출 스토리로, 경연 무대와 결과 발표 등 사운드 클래시의 다이내믹한 현장을 고스란히 담았다.
오는 18일 클럽 앤써(Answer)에서 개최되는 연말 DJ 파티는 총 100명의 소비자를 초청하며, DJ 바리오닉스가 참석해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밀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5 영상 캡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선착순으로 참여한 총100명의 소비자에게는 연말 DJ 파티 초대권을 비롯해 밀러 커스텀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이 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