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용병 신한은행장, 대전·충청지역 방문으로 현장경영 마무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3-29 17:24 KRD7
#신한은행 #조용병 은행장 #현장경영
NSP통신-조용병 신한은행장(오른쪽)이 29일 천안시 동남구 소재 삼진정공를 방문해 어진선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생산공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신한은행)
조용병 신한은행장(오른쪽)이 29일 천안시 동남구 소재 삼진정공를 방문해 어진선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생산공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신한은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조용병 은행장이 29일 충북 청주시 소재 라마다프라자 청주호텔에서 대전충청지역 중소 중견기업고객 대표들을 초청해 ‘저성장의 늪, 글로벌전략으로 승부하라’는 주제의 강연을 듣고 오찬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충청지역 소재 삼진정공, 에이엘티, 메타바이오메드, 폴리텍을 방문했다.

조 행장은 매년 상 하반기에 현장경영을 실시하고 있으며 취임 후 현재까지 50회 이상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G03-8236672469

이번 현장경영은 전국 주요지역 기업들을 방문해 일선 현장의 체감경기를 파악하고 영업현장의 고충과 금융 애로사항 등 생생한 의견을 즉각 반영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원방안을 모색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조 행장은 지난 3월 3일 대구·경북지역 방문을 시작으로 10일 부산·울산·경남지역, 16일 호남지역의 주요 기업체들을 방문해 지역 대표 중소기업 CEO들과 오찬 세미나 및 고객들과 간담회를 가졌으며 29일 대전·충청지역을 마지막으로 상반기 현장경영 일정을 마무리 지었다.

조용병 은행장은 “신한은행이 경영 전반에서 1등 은행으로 선정됐고 특히 중소기업 대출 증가율, 기술금융 부분에서 선도적인 모습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이 곧 신한의 성공이라는 신념 아래 기업 경영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