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본푸드서비스, 세종시 행정지원센터 외식·숙박 사업자 선정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02 14:17 KRD2
#본아이에프 #본푸드서비스 #세종시 행정지원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위탁급식 운영기업 본푸드서비스는 이달 중 새롭게 문을 여는 세종시 행정지원센터의 외식 및 숙박관련 운영을 담당할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완공된 지하 1층·지상 5층, 건물면적 2만6143㎡ 규모의 세종시 행정지원센터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국제회의 및 박람회, 각종 연회 등이 가능한 시설로 구성됐다. 본푸드서비스는 센터 내 연회, 레스토랑, 숙박부문의 사업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연회 부문에는 본푸드서비스의 고품격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고메B&C’ 브랜드를 통해 기업 및 관공서, 국제회의 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규모의 연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센터 내 별도 레스토랑 매장을 통해 다양한 세대가 선호하는 한식 메뉴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비즈니스 게스트하우스 형태의 숙박시설도 운영한다.

G03-8236672469

이를 위해 본푸드서비스는 특급호텔 출신의 총지배인, 주방장, 호텔리어 출신 직원들을 배치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사업을 계기로 세종충정지사를 설립해 대전을 비롯한 세종, 충청권 지역의 대형 외식 서비스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강환영 본푸드서비스 대표는 “본푸드서비스가 축적해 온 전문 외식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케이터링과 맛과 멋을 살린 정갈한 음식, 안락하고 편안한 게스트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세종시 행정지원센터 (본아이에프 제공)
세종시 행정지원센터 (본아이에프 제공)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