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 TV

미스코리아 녹원회, “부산역 오셔서 백혈병환아 돕기 동참해주세요”

NSP통신, 안정은 기자, 2013-08-07 14:38 KRD1
#부산역 #녹원회 #미스코리아 #바자회 #백혈병어린이

코레일 부산역과 미스코리아 녹원회 주최 ‘백혈병환아 돕기 바자회’ 진행 - 역대 미스코리아 당선자들 직접 제품 판매...부산역 맞이방에서 12일까지 계속

[NSP TV] 미스코리아 녹원회, “부산역 오셔서 백혈병환아 돕기 동참해주세요”

[부산=NSP통신] 안정은 기자 = 백혈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바자회가 부산역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지난 5일부터 부산역 2층 맞이방에서는 백혈병환아 돕기 바자회가 코레일과 미스코리아 녹원회 공동 주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쌈지, 아사코, 아이삭, 농본 등 협력업체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NSP통신-백혈병 어린이 수술비 마련 바자회에 동참한 역대 미스코리아들. (도남선 기자)
백혈병 어린이 수술비 마련 바자회에 동참한 역대 미스코리아들. (도남선 기자)

이번 바자회에는 권정주 녹원회 회장을 비롯해 정아름 김지연 권민중 등 역대 미스코리아 당선자들이 참석해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G03-8236672469

판매를 통한 수익금은 미스코리아 녹원회에서 백혈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을 목적으로 한국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게 됩니다.


[인터뷰, 권정주 녹원회 회장]

미스코리아들이 직접 참여를 해서 판매에서 나온 수익금을 백혈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에 동참을 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NSP통신-2000년 미스코리아 선 신정선씨가 부산역 2층 맞이방에서 백혈병환아 돕기 바자회를 찾은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도남선 기자)
2000년 미스코리아 선 신정선씨가 부산역 2층 맞이방에서 백혈병환아 돕기 바자회를 찾은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도남선 기자)

미스코리아 녹원회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당선자들의 모임으로 도움이 필요한 우리나라 및 저개발국가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고자 결성한 봉사단체로, 이번 백혈병 어린이 수술비 마련 바자회를 위해 매일 6명씩 특별히 동참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바자회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됩니다.

NSP뉴스 안정은입니다.

NSP통신-1996년 미스코리아 미스 한국일보 권민중씨가 백혈병환아 돕기 바자회를 찾은 고객들에게 신발을 골라주고 있다. (도남선 기자)
1996년 미스코리아 미스 한국일보 권민중씨가 백혈병환아 돕기 바자회를 찾은 고객들에게 신발을 골라주고 있다. (도남선 기자)

[촬영편집] 권주석 PD kjsbear@nspna.com
[취재]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안정은 아나운서 annje37@nspna.com

안정은 NSP통신 기자, annje3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