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하나은행, VIP고객대상 ‘자산관리세미나’ 개최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7-19 09:30 KRD7
#하나은행 #자산관리 #세미나 #WM #금융
NSP통신-지난 18일 강남PB센터에서 개최된 골드클럽 Read & Lead 자산관리 세미나에서 KEB하나은행 직원이 투자정보 및 자산관리 관련 강연 중에 있다.
지난 18일 강남PB센터에서 개최된 골드클럽 Read & Lead 자산관리 세미나에서 KEB하나은행 직원이 투자정보 및 자산관리 관련 강연 중에 있다.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KEB하나은행은 7월말까지 강남PB센터, 이촌동 골드클럽을 시작으로 VIP손님을 초청해 ‘리드앤리드(Read & Lead) 자산관리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KEB하나은행 골드클럽의 VIP고객들에게 보다 빠른 경제시황과 적합한 금융상품, 6.19 부동산 대책과 조세정책 등 최근 정책이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세미나 1부에서는 2017년 하반기 투자전략과 부동산이, 2부에서는 세금 관련 정책변화에 따른 대응방안으로 나뉜다.

G03-8236672469

강연은 KEB하나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그룹인 포트폴리오매니져와 세무, 부동산 전문가들이 총 출동해 설명할 계획이다.

세미나를 마치고 난 후에는 프라이빗뱅커(PB)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투자상품과 세금, 부동산 등 자산관리 전반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시간도 진행된다.

김성엽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이번 자산관리 세미나를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손님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손님의 기쁨을 위해 노력하는 KEB하나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