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샘표, ‘바로바로 요리하는’ 패류 통조림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10-24 09:59 KRD7
#샘표식품(007540) #패류 통조림 #바로바로 요리하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샘표는 패류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로바로 요리하는’ 바지락·꼬막·우렁 통조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샘표에 따르면 바지락·꼬막·우렁은 한국인이 즐겨 먹는 패류지만 제철에나 신선한 재료를 구입할 수 있고 매번 해감과 손질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해감 등 복잡한 재료 손질 없이 바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만든 요리전용 통조림이다. 해물육수를 함께 담아 패류의 감칠맛과 시원함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NSP통신-샘표 바로바로 요리하는(바지락·꼬막·우렁) 통조림 (샘표 제공)
샘표 ‘바로바로 요리하는(바지락·꼬막·우렁)’ 통조림 (샘표 제공)

‘바로바로 요리하는 바지락’은 바지락 순두부찌개·바지락 미역국 등에, ‘바로바로 요리하는 꼬막’은 꼬막 초무침·꼬막 양념조림·꼬막전 등에, ‘바로바로 요리하는 우렁’은 우렁 된장찌개·우렁 강된장 등 다양한 요리에 쉽게 활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들 제품은 가까운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0g 한 캔에 4150원(소비자가 기준)이다.

임현미 샘표 통조림 마케팅 담당자는 “우리맛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요리용 통조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는 ‘바로바로 요리하는’ 통조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