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맛볼까

해태제과, 봄시즌 에디션 ‘꿀단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29 16:32 KRD7
#해태제과식품(101530) #봄시즌에디션꿀단지 #숲살리기동참

꿀벌 개체수 회복 위해 숲 살리기 동참, 수익금 일부 기부

NSP통신- (해태제과)
(해태제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올 봄에만 맛보는 맛동산 시즌 에디션 ‘꿀단지’를 출시한다.

맛동산의 봄철 시즌제품이 나온 것은 출시(1975년)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맛동산 특유의 고소함과 잘 어울리면서도 산뜻한 봄맛을 느낄 수 있는 주인공은 ‘아카시아꿀’. 야생에서 자연 그대로 채취해 꽃향기와 달콤함도 진하다. 봄 제철 맛으로 즐기는 달달한 꿀맛이 담겨 이름도 ‘꿀단지’다.

G03-8236672469

겉이 아니라 반죽에 아카시아꿀을 더해 꿀향이 깊게 배였다. 전량 국산 아카시아꿀만 사용해 진한 꿀맛을 살린 것도 강점이다.

여기에 오리지널의 시그니처인 땅콩 대신 아몬드를 올려 한층 달콤고소함을 업그레이드했다. 겉면에는 설탕 보다 결정이 더 큰 ‘크리스탈 슈가’를 뿌렸다.

해태제과는 ‘맛동산 꿀단지’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숲을 살리는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에 기부할 계획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바삭한 고소함을 산뜻한 아카시아꿀로 즐길 수 있는 봄 맛동산”이라며 “익숙함에 새로움을 더하고, 트렌드까지 맞춘 젊은 맛동산을 계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